EXCUSE ME

Ella & Pitr는 프랑스 파리 외곽 도시인 Saint Etienne에서 2007 년부터 벽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Ella & Pitr의 작업은 도시 예술 운동의 일환으로 여겨지기도 하지만 그들은 자신들의 작업이 사람들에게 단순한 스트리트 아트 작업이 아닌 순수 예술로서 인식되어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들의 작품은 사람들에게 그림으로 질문하고 있고 작품을 보는 사람들마다 그들이 던지는 질문에서 자신만의 답을 찾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2013년 엘라& 피터는 세계 여러 나라에서 "Colossi 라고 불리는 거대한 인물을 그리는 작업을 시작했으며 2013년 파리 Galerie Le Feuvre 에서 개인전 "ELLA + PITR =" 전시 이후 다양한 전시회에 참여하고 있으며 2018년 1월 부터 파리 Galerie Le Feuvre 갤러리에서 "Comme des fourmis" 회고전을 진행하였습니다.

PROJECT

Geoffroy Dubreuil는 최근 스위스에서 IMC를 지니고 있는 장애인들을 위한 “Shake it off”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이 캠페인의 컨셉은 장애인들을 재조명하여 장애인을 외면하는 사회적인 경향을 없애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Jack Hughes는 영국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로 런던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는 Wimbledon College of Art에서 Art Foundation diploma를 취득했고, Kingston University에서Illustration & Animation을 전공한 후 현재 런던의 아티스트 에이전시 YCN과 Agent Pekka소속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JOURNAL

개리는 10년 전, CSM’s UAL의 자매학교인 런던 칼리지 오브 커뮤니케이션(London College of Communication)을 졸업하였으며, 그곳에서 디자인, 광고학 학위를 받았다. 당시 그는 당시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열정이 가득했다고 하였다. 그리고 개리 스스로 식자, 레이아웃 등에 흥미를 갖고 있다고 하였다. 오늘날 그에게서 볼 수 있는 에너지는 그때 이미 있었던 것이다. 그는 공부를 하면서 몇 개의 음악 나이트 클럽(club night)을 시작했다. 그라임(grime), 덥스텝, 영국 개러지 음악이 포함되었는데, 당시 그의 고향인 스티브니지(Stevenage)에서 시작된 강력한 음악 장르 일부를 반영하는 것이었다. 또한 레게, 루츠(roots), 더브와 정글도 포함되었다. 당시는 뉴 레이브(New Rave) 시절이었다. 모두가 밝은 색 그리고 굵은 글씨로 된 프린트를 입고 다녔다. 그는 쇼트 백 앤 사이즈(Short Back and Sides) 그리고 캐시포인트(Cashpoint)라는 두 개의 나이트클럽을 운영하였다. 둘 모두 댈스턴(Dalston)에 있었는데, 오늘날 대변되는 세련된 아트 허브와는 매우 차이가 있었다. 그리고 그는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EXHIBITION

Soul : seven angles 展

2021.07.07 - 07.25 

floating-button-img